스타벅스 2018 체리블라썸 MD를 데려왔습니다!

2018. 3. 21. 21:04리뷰/기타

반응형

스타벅스 2018 체리블라썸 MD 지름


 다시 봄이 왔습니다. 그렇게 스타벅스에도 다시 체리블라섬 시즌이 찾아왔지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체리블라썸 해외의 글로벌 MD 출시 소식을 듣고 엄청 기대했는데, 국내 체리블라썸 MD가 공개됐을 때는 꽤나 실망했습니다. 딱히 마음에 MD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딱 두 가지 제품만 구매했답니다.


18 체리블라썸 글리터 콜드컵과 18 체리블라썸 그레이핑크 콜드컵


 제가 구매한 MD들은 바로 이 두 가지! 18 체리블라썸 글리터 콜드컵과 18 체리블라썸 그레이핑크 콜드컵입니다. 이제 콜드컵의 계절이 오기도 하고, 개인적으로도 찬 음료를 주로 마시거든요. 그래서 큰 사이즈의 콜드컵을 주로 모으고 있는데, 이제 국내에도 이런 큰 사이즈의 콜드컵이 출시되어서 참 좋습니다. ㅎㅎ


18 체리블라썸 글리터 콜드컵


 먼저 체리블라썸 글리터 콜드컵입니다. 항상 글리터가 하나쯤 가지고 싶기는 했는데, 이제서야 구했네요. 전체적으로 평범한 디자인에 분홍빛 투명한 색상에, 별 모양 글리터가 들어있습니다.


18 체리블라썸 글리터 콜드컵 로고 부분


 로고 부분의 퀄리티는 조금 떨어지고 아쉽기는 한데, 글리터가 예쁘기 때문에 질러버렸습니다. 사실 여자친구 선물이에요. ㅋㅋㅋㅋㅋ


18 체리블라썸 글리터 콜드컵 벚꽃 장식


 하지만 이 콜드컵의 메인은 바로 스트로우에 달려있는 벛꽃 장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장식 퀄리티도 괜찮고, 예뻐요! ㅋㅋㅋㅋ


18 체리블라썸 글리터 콜드컵 바닥 부분


 잘 보이지는 않지만 바닥면도 찍어봤습니다. 찬 음료 전용이고, 용량은 710ml(24oz)로 국내 벤티 사이즈인 591ml(20oz)보다도 큽니다. 그래서 프라푸치노 같은 거 시키면 가득 주는 것 같더라구요. 가격은 21,000원입니다.


18 체리블라썸 그레이핑크 콜드컵


 다음은 18 체리블라썸 그레이핑크 콜드컵입니다. 글로벌 MD로 출시된 제품이고요. 처음 보자마자 "이건 사야 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다행히 국내에도 출시가 됐더라고요!


18 체리블라썸 그레이핑크 콜드컵 자세히


 생각보다 남색과 분홍색의 조화가 좋더라고요. 벚꽃 디자인도 잘 나왔구요.


18 체리블라썸 그레이핑크 콜드컵 자세히


 스타벅스 로고는 사이렌이 아니라 워드 로고로 되어 있습니다. 아래 부분으로 갈수록 투명해지는 디자인이구요. 깔끔하기도 하고 딱 제 취향!


18 체리블라썸 그레이핑크 콜드컵 바닥 부분


 용량은 앞서 소개한 체리블라썸 글리터 콜드컵과 똑같은 710ml(24oz)이고요. 역시나 찬 음료 전용입니다. 따뜻한 액체에 닿으면 빨대가 녹아요. 조심하셔야 합니다. 아, 가격은 21,000원입니다.


18 체리블라썸 글리터 콜드컵과 18 체리블라썸 그레이핑크 콜드컵

 한동안 스타벅스 MD를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딱히 마음에 드는 제품이 없었거든요. 코어 MD는 당분간은 꾸준히 나와서 나중에 구매해도 되고, 시즌 MD는 영 제 취향이 아니었거든요. ㅠㅠ 근데 이렇게 체리블라썸 MD로 괜찮은 MD들이 나와서 다행입니다. 다음 시즌엔 또 어떤 MD들이 나올까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