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노트8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 개봉기

2017. 12. 17. 10:38리뷰/기타

반응형

삼성 갤럭시 노트8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요즘 일도 바쁘고 할 일도 꽤 많아져서 블로그를 생각만큼 잘 못하고 있습니다. ㅠㅠ 그래도 꾸준히 글 쓰려고 글감을 모으고 있으니 열심히 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삼성 갤럭시 노트8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를 준비했습니다. 저는 예약구매를 해서 예약 구매 혜택으로 스피커를 받았지만, 얼마 전에 바꾼 우리 가족은 이렇다할 사은품을 못 받았는데, 이벤트로 삼성 정품 악세사리를 5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주더라고요. 참고하셔서 괜찮은 악세사리 득템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쨌든 그렇게 갤럭시 노트8 구매 혜택으로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를 좋은 가격에 구해왔습니다. 원래는 동생한테 가야 하지만, 동생은 애정하는 상품이 있어서 그냥 제가 쓰기로 했습니다. 색상이 랜덤 발송이었는데, 다크 그레이로 배송이 왔더라구요. 블랙이 왔으면 했는데, 이 색상도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8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 포장 후면


 제품 포장 뒷면에는 케이스에 관련된 정보들이 써져 있습니다. 뭐 이것 저것 써져 있는데 그렇게 중요한 건 아니니 적당히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8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 개봉


 개봉! 케이스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삼성 각인은 빠졌으면 했는데 아쉬운 부분입니다. 전체적인 퀄리티는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8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 후면 상단

삼성 갤럭시 노트8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 후면 하단


 전체적으로 알칸타라 소재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카메라 주면은 플라스틱으로 마감되어 있는데요. 경계 처리가 아주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하단 부분 역시 아주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삼성 로고를 제외하면 아주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8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


 저는 개인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의 케이스를 선호해서, 한 번 케이스를 구매하면 잘 안 바꾸는 성격인데요. 아주 좋은 가격에 알칸타라 케이스를 사용하게 되어서 만족스럽습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8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 장착 방법


 케이스를 빼내면 이렇게 장착 방법이 그려져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8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투명 케이스와 같은 방법으로 위에서부터 아래로 장착하면 됩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8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 내부 상단

삼성 갤럭시 노트8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 내부 하단


 케이스 내부를 살펴보겠습니다. 내부 역시 카메라 일부분을 제외하고는 모두 알칸타라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카메라 아랫 부분에는 알칸타라 로고가 새겨져 있고, 하단에는 갤럭시 노트8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케이스 생산지는 역시 중국이군요. 전체적인 마감이 아주 좋습니다. 역시 비싼 정품 케이스가 다르긴 다르네요.


삼성 갤럭시 노트8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 장착 전면

삼성 갤럭시 노트8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 장착 후면


 기존에 사용하던 케이스를 제거하고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를 장착했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케이스가 슈피겐 울트라 하이브리드 케이스인데, 요 케이스보다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가 약간 더 그립감이 좋더라구요. 잡는 느낌도 부드럽고 좋아요.


삼성 갤럭시 노트8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 후면 카메라 부분


 카메라 부분이 아주 깔끔하고 정확하게 처리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케이스 자체가 그렇게 두껍지 않아서 지문 인식할 때도 불편함 없이 잘 됩니다. 그리고 이전에 사용하던 케이스는 후면이 투명한 소재라서 유막 현상과 먼지 유입이 신경쓰였었는데, 요 케이스는 그런 점이 없다는 게 상당히 좋습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8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 하단 부분

삼성 갤럭시 노트8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 하단 부분


 다만 요 케이스의 아쉬운 부분은 하단 부분인데요. 하단이 양쪽만 조금씩 커버가 되기 때문에 하단의 상당한 부분이 그냥 노출되어 있습니다. 그냥 세우거나 놓아도 바로 닿는 부분은 아니지만, 흠집이 걱정되는 건 사실입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8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 버튼 부분 1

삼성 갤럭시 노트8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 버튼 부분 2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의 버튼 부분은 아주 깔끔하게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버튼을 누를 때도 전혀 불편하지 않고 잘 작동합니다. 요 사진에서 보실수 있겠지만 케이스 자체가 갤럭시 노트8의 스크린 부분보다 조금 더 돌출되어 있어서, 휴대폰을 덮은 상태로 놔둬도 스크린이 직접적으로 닿지 않는답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8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 상단 마이크 부분


 상단에 위치해 있는 2차 마이크 부분도 깔끔하고 정확하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8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와 나란히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케이스와 함께. 이렇게 보니까 기존에 사용하던 케이스가 좀 투박해 보이긴 하네요. 그래도 요 케이스가 하단까지 잘 보호해줘서 좋긴 합니다. 중간 중간에 잘 교환해서 써야겠네요.


삼성 갤럭시 노트8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 무선 충전


 요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를 사용해도 무선 충전은 아주 잘 됩니다. 사용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8 정품 알칸타라 케이스


 이렇게 생각보다 많이 저렴하게 구매한 알칸타라 케이스의 소개가 끝났습니다. 어제 개봉하고 실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괜찮습니다. 일단 그립감이 너무 좋구요. 손에 잡히는 느낌 역시 좋습니다. 다만 하단이 모두 커버가 안 된다는 게 좀 아쉽습니다. 그래도 아주 저렴한 가격에 좋은 케이스를 득템했으니 잘 써야겠네요. ㅎㅎ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종종 들려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