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시즌 한정 코어 MD 선셋 그라데이션 콜드컵 지름!

2018. 5. 6. 20:38리뷰/기타

반응형

스타벅스 선셋 그라데이션 콜드컵 포장샷 1


 스타벅스의 봄 시즌 MD가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아서 구입하지 않고 있었는데, 이번에 새로 시즌 코어 MD가 나왔더라고요. 생각지도 못하고 있었는데, 너무 마음에 드는 제품이 출시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는데 이번에 텀블러를 구입하니 텀블러 쿠폰을 카드로 발급해주더라고요. 이제 텀블러 쿠폰으로 사이렌오더를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스타벅스 선셋 그라데이션 콜드컵 포장샷 2


 다른 이야기는 이 쯤 하고, 이제 텀블러 이야기로 넘어가봅시다. 이번 시즌 코어 MD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든 MD는 제목에서 보셨듯이, 선셋 그라데이션 콜드컵입니다. 사진으로 봤을 때도 정말 예뻤는데, 실제로 봤더니 더 예쁘더라고요. 그래서 후딱 질러왔습니다. 다른 MD도 탐나는 것이 있었지만, 초과 지출을 막기 위해서 제일 자주 사용하는 벤티 사이즈 콜드컵만 구매했습니다. 그럼 한 번 자세히 살펴볼까요?


스타벅스 선셋 그라데이션 콜드컵 정면


 짠! 상단은 분홍색, 하단은 하늘색, 중간은 투명하게 되어 있고, 그라데이션 처리가 되어 있어요. 속이 은은하게 비치는 콜드컵입니다. 그리고 사이렌 로고도 선명하게 그려져 있어요. 뚜껑은 분홍색이고 빨대는 하늘색이네요. 예뻐요. 예쁩니다.


스타벅스 선셋 그라데이션 콜드컵 측면


 측면도 그리 다른 부분은 없지만 찍어보았습니다. 참고하세요!


스타벅스 선셋 그라데이션 콜드컵 내부


 내부도 딱히 다른 점 없이 투명하게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스타벅스 선셋 그라데이션 콜드컵 바닥


 선셋 그라데이션 콜드컵 바닥 부분에는 간단한 콜드컵의 정보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용량은 벤티 사이즈보다도 큰 710ml(24oz)이고, 찬 음료 전용 텀블러입니다. 뜨거운 음료를 넣을 경우 제품의 변형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특히 스트로우는 엄청 빠르게 변형되니 조심하세요!


스타벅스 선셋 그라데이션 콜드컵 상세 정보


 마지막으로 가격 및 상세 정보입니다! 다른 정보는 제대로 알려드렸고, 가격이 안 적혀있네요. 가격은 21,000원입니다. 근데 이미 제 근처 매장에는 없더라고요. 이번 시즌 코어 MD 중에서 제일 인기가 많은 제품이 아닌가 싶네요. 그만큼 예쁘니까요!


스타벅스 선셋 그라데이션 콜드컵 전체샷


 너무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쓸 게 많은데 요즘 꽤나 바빠서 제대로 쓰지를 못하고 있네요. 곧 휴가도 있고 하니 그동안 모아뒀던 글을 열심히 써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리는 분들이 있을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ㅎㅎ 어쨌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들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