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더종로 스페셜 카드를 손에 넣었습니다!

2017. 12. 23. 21:03리뷰/기타

반응형

스타벅스 더종로 스페셜 카드 박스샷 1


 얼마 전에 스타벅스 더종로점이 오픈을 했죠. 우리나라에 있는 스타벅스 중 가장 큰 규모의 스타벅스 지점입니다. 저도 마음 같아서는 오픈 당일에 가고 싶었으나, 대구에 살기도 하고 회사도 가야해서 가지 못했죠. 하지만 지인 분의 도움으로 스타벅스 더종로점 스페셜 카드를 손에 넣게 되었습니다. 저번 SS 엘마 레드와인 사이렌 텀블러 글에서 언급했었죠. ㅎㅎ 덕분에 스타벅스 더종로점 오픈 3일차에 지방에서 카드를 손에 넣었답니다.


스타벅스 더종로 스페셜 카드 박스샷 2


 스페셜 카드 구입은 처음인지라 몰랐는데, 개별로 박스에 담아주더라구요. 하나 더 살 걸 하고 후회하고 있습니다. ㅠㅠ 요걸 직접 보고 나니까 스타벅스 청담스타점 스페셜 카드가 정말 가지고 싶더라구요. 그 때는 왜 몰랐을까 후회하고 있습니다. 이러다 매번 사는 거 아닌가 몰라요.


스타벅스 더종로 스페셜 카드 박스샷 3


 박스 퀄리티는 꽤 좋지만 카드 퀄리티는 사실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이유는 이따가 이야기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스타벅스 더종로 스페셜 카드는 그냥 박스에 넣고 보관을 해야겠어요. 실사용 하기엔 조금 아까운 카드이긴 합니다. 흠집도 잘 날 것 같구요.


스타벅스 더종로 스페셜 카드 박스 오픈 1


 박스를 열면 이렇게 종이 한 장이 더 들어있습니다. 큰 의미는 없어요. ㅎㅎ


스타벅스 더종로 스페셜 카드 박스 오픈 2


 드디어 완전한 오픈! 사이렌 로고를 포함한 부분은 금속 재질로 둘러져 있습니다. 문제는 요게 플라스틱 카드에 접착제로 붙어있는데요. 위치가 살짝 어긋나있고 뒤쪽에 약간 삐뚫게 붙여져 있어서 저 같이 민감하신 분들에겐 엄청나게 신경쓰일 수 있습니다. ㅠ 엄청 아쉬운 부분입니다.


스타벅스 더종로 스페셜 카드


 그리고 디자인도 스타벅스 청담스타점 스페셜 카드에 비해 조금 떨어지는 건 사실입니다. ㅠ 이걸 이제서야 알다니. 엄청 아쉽네요. 어흑, 다음 번 스페셜 카드도 되도록이면 꼭 구해볼 수 있도록 하는 걸로. 이러다 카드도 엄청 모으게 되는 거 아닌가 싶네요.


스타벅스 더종로 스페셜 카드


 스타벅스 카드를 모을 생각은 없었는데, 어쩌다보니 현재 총 8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네요. 그래도 카드는 추가적인 비용이 나가는 건 아니라 돈이 아깝지는 않네요. 엄청나게 예쁘진 않지만 특별한 카드니까 만족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번 스페셜 카드는 또 어떻게 나올까요?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